Top Guidelines Of 호치민골프투어

바닷바람은 강하게 불어오며 페어웨이는 좁고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정교한 샷을 필요로 하고 있어 실력있는 골퍼들의 도전 정신을 더욱 고취시키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푸꾸옥이나, 나트랑의 경우 최근 베트남 밤문화를 비롯해 골프까지 즐기기 좋은 도시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티엉 토동 가라오케는 다낭에서 꼭 가봐야 할 유명 가라오케 중 하나로 베트남의 전통음악 중 하나인 티엉 토동을 따라 이름지어졌습니다. 해외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 언제나 붐비는 업소입니다.

개별적으로도 정보를 찾아보며 베트남 꽁까이가 많은 공간에서 헌팅하면서 노시는것도 충분히 가능하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도킹이 목적이라면 헌팅과 술자리 합석 이후에는 결코 쉽게 이뤄지지가 않습니다 베트남 꽁까이 에게 한국인은 외국남자이며 아무리 잠시동안 가까워졌다해도 처음보는 사람이기에 쉽게 생각하고 접근하셨다간 술과 음식만 제공하고 엔딩입니다 가라오케나 붐붐마사지 업체를 찾아보시는것도 한계가 있습니다.

붕따우의 경우 호치민에서 가장 가까운 해양도시여서 그런지 베트남 젊은연인들도 많이 찾고 주말이면 정말 멋진 모습들을 많이 보실 수 가 있는데요

고민은 조금만 하시고 카카오톡으로 예약 문의 주십시오! 이반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도로가 나서 접근성도 좋고 섬이다 보니 또 하나의 재미로 택시 보트를 타고 골프장 방문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그늘이 적어 더위와 조금 씨름해야 합니다.

특히 해안가에 위치한 골프장 답게 강하게 불어오는 호치민풀빌라 바람과 더불어 단단하고 빠른 그린은 골퍼들의 클럽을 선택을 굉장히 까다롭게 만들어 주며 굉장히 창의적인 샷 메이킹 실력을 요구합니다.

아래에서는 에코걸과 데이트하면서 함께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호치민 맛집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베트남의 대표적인 해안도시인 다낭은 굉장히 아름다운 관광지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데요 골퍼에게도 천국과 같은 도시입니다.

벤트그라스가식재되어 있는 페어웨이와 ​그린 매홀 워터해져드는  골퍼들에게 도전의식을 느끼게 합니다.

아래는 아무런 추가 사항이나 변동 없이 진행되는 가장 기본적인 호치민 황제투어 패키지 구성입니다.

다낭에 위치한 럭셔리 풀빌라로 넓은 디자인과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골프를 제외한 베트남 밤문화 전문 황제코스 패키지 구성도 조율이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